Shirtroom Cafe: 마시기 좋은 커피

마실 수 있는 최고의 커피 여기 Shirtroom Cafe에서 마실 수 있는 최고의 커피를 찾아 마시는 커피의 종류를 극대화하세요. 지금 카페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시도해야 할 최고의 커피 음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블랙 커피: 두세 잔의 블랙 커피는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것입니다. 블랙 커피에는 카페인이 풍부하고 “발암 물질”이라고 불리는 발암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디카페인 커피: 하루에 필요한 카페인 양을 얻기 위해 필요한 만큼만 디카페인 커피를 마십니다. 디카페인 커피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일반 커피보다 카페인이 적기 때문에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3. 녹차: 이것은 질병을 퇴치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가득 찬 최고의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사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녹차는 비타민 C와 E를 합친 것보다 더 강력합니다!

4. 우롱차: 녹차와 가까운 친척인 우롱차는 녹차보다 항산화 물질이 더 많지만 블랙 커피만큼 많지는 않습니다. 우롱차는 종종 녹차의 맛을 좋게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것은 종종 녹차와 관련된 쓴맛을 “마스킹”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5. 허브 차: 이 차는 감초 뿌리, 레몬 밤, 인삼, 생강, 마테차, 카모마일과 같은 허브 성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6. 카페인이 함유된 차: 때때로 커피나 콜라 한 잔을 즐기다가 이 차가 주는 추가 카페인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 문제는 이 차의 대부분이 설탕도 많이 함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설탕은 당신에게 매우 해롭습니다. 가끔 픽업을 원한다면 카페인이 없는 허브를 대신 선택하십시오.

7. 무카페인: 잠자리에 들기 약 1시간 전에 카페인이 없는 녹차를 마시면 암과 싸우는 항산화제를 최대한 섭취하고 카페인의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에 중독되어 있다면 커피를 끊는 좋은 방법입니다.

8. 백차: 녹차와 매우 유사한 또 다른 슈퍼푸드인 백차는 녹차보다 항산화 물질이 더 많지만 블랙 커피만큼 많지는 않습니다. 녹차와는 맛이 조금 다릅니다. 백차는 종종 녹차의 맛을 더 좋게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종종 녹차와 관련된 쓴맛을 “마스킹”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9. 카페인이 제거된 허브: 이 허브는 항산화 물질로 가득 차 있으며 미묘한 “카페인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긴 하루 일과를 마치고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고 싶을 때 마시기 적합합니다.

10. 핫 초콜릿: 정기적으로 초콜릿을 섭취하면 특히 핫 초콜릿일 때 좋습니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추운 날에 핫초코를 마시면 실제로는 얼음 찬 물을 마시는 것보다 따뜻해집니다. 코코아에는 천연 열 발생(열 에너지) 부스터처럼 작용하는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핫 초콜릿을 마시면 면역 체계가 강화됩니다!

11. 디카페인 핫초코: 디카페인 커피와 마찬가지로 디카페인 핫초코는 카페인을 줄이려고 할 때 마시기 좋습니다. 그러나 커피나 차와 같은 디카페인 음료는 심각한 “카페인 금단” 상태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절대로 마시지 마십시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