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바리스타처럼 커피를 만드는 5가지 팁

인스턴트 또는 캔 커피로 정착하는 것은 괜찮지만 일부 사람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완벽한 커피를 찾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자신의 커피 한 잔을 양조하는 것이 가장 좋은 대안입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초보자를 위한 다음 팁을 참조하세요.

장비 알기

커피는 다양한 방법으로 양조할 수 있으며 각 방법에는 다른 도구 세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대부분은 필터가 있는 뜨거운 물을 컵이나 디캔터에 붓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냄비에 갈은 커피를 끓인 다음 커피 프레스로 잔류물을 여과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에스프레소의 질감과 농도에 영향을 줍니다. 선택한 방법에 필요한 장비를 구입하십시오. Shirtroom Cafe 는 일관성을 위해 기계를 사용하지만 홈메이드 양조는 더 간단하고 저렴한 도구로 할 수 있습니다.

커피 원두 선택커피 원두

가장 먼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전문 커피 제조 경험의 일부로 전체 커피 원두를 분쇄하여 즉시 시작하려면 사전 분쇄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커피는 이미 맛이 나는 반면 분쇄 커피는 오랫동안 신선함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전체 커피 원두는 유지 관리가 더 쉽고 새로운 분쇄 커피는 항상 신선하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모든 것을하고 예열합니다 예열

예열은 원하는 온도에 도달할 때까지 커피 브루어를 켜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게 하면 붓는 뜨거운 물이 식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사전 적심은 커피 필터를 통해 뜨거운 물을 부어 세척하고 적절한 온도로 설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커피를 내리는 과정은 매우 섬세하기 때문에 물의 온도가 일정해야 합니다. 장비를 예열하고 예열하지 않으면 커피의 일관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커피를 만들 때 정수된 물을 사용하세요. 정수

된 물은 모든 식료품점에서 찾을 수 있으므로 액세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칼리성 및 정제된 커피에 비해 갓 내린 커피의 풍미를 높이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여과된 물을 90.5℃까지 가열하십시오. 물을 커피 한 잔으로 바꾸는 번거로움을 겪고 싶지 않다면 손에 들고 있는 물을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이것은 더 이상적인 양조 스타일을 위한 제안일 뿐입니다.

세라믹이나 유리 용기에 커피를

보관하십시오 Shirtroom Cafe는 세련된 용기를 사용하여 재료를 햇빛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세라믹 및 유리 용기는 커피 원두를 신선하게 유지하는 데 좋습니다. 그러나 노출은 커피에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햇빛을 피해야 합니다. 유리 용기를 사용하는 경우 찬장에 보관하십시오. 도자기는 햇빛이 도자기를 통과하지 못하기 때문에 테이블 위에 전시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